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꿈꾸는아이들 꿈디자이너‘ 특별활동 가져

이길순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19:31]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꿈꾸는아이들 꿈디자이너‘ 특별활동 가져

이길순기자 | 입력 : 2020/09/21 [19:31]

 

▲ 온라인 특강사진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이길순 기자]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원)는 지난 921() ‘꿈꾸는 아이들 꿈디자이너사업에 참여하는 청소년들과 함께 특별활동의 일환으로 온라인 멘토특강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월드비전 꿈디자이너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3년차 학생들을 대상으로 꿈과 진로에 대한 주도적 실천을 통해 자신감을 높이고, 다양한 경험으로 자신의 잠재능력과 흥미 영역을 넓히는데 기여하고자 실시되었다.

 

▲ 온라인강의모습  © 한성뉴스넷

 

프로그램을 진행한 비발디연구소 이창현 강사는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진행된 꿈 특강 & 토크를 통해 꿈에 대한 비전과 스스로의 동기부여, 도전에 대한 의미를 전하였으며, 행복한 삶을 위한 진로 선택을 위한 오늘의 계획과 노력에 대해 강조하였다.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쌍방향 강의를 통해 재미와 통찰력을 동시에 주어 참여 아동들의 좋은 반응이 있었으며, 강의에 참여한 한 아동은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해 오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고 앞으로 더 준비하고 노력해야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 온라인강의중  © 한성뉴스넷

 

한편 월드비전 꿈꾸는 아이들 꿈디자이너 사업은 꿈꾸고 도전하고 나누는 사람이란 주제를 가지고 청소년들이 더욱 넓은 세계로 자기를 확장하며 주체적인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온라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당귀꽃 (뿌리-한약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