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을 정취 속!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가을과 별과 바람과 우리」 행사 열리다!

이길순 | 기사입력 2019/10/18 [13:33]

아름다운 가을 정취 속!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가을과 별과 바람과 우리」 행사 열리다!

이길순 | 입력 : 2019/10/18 [13:33]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오는 1026() 오후 2시부터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야외주차장에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 경기도,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여 올해 413() 개막을 시작으로 총 11회차를 성남시 곳곳에서 진행한 이 행사는,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문화로 소통하는 경기도대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다.

 

지난 10회 어울림마당 행사에서는 성남시의 학교, 마을 등에서 약 1만명의 청소년이 공연 및 체험부스 등을 참여하여 다양한 재능과 끼를 발산하였다.

 

오는 1026() 열리는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어울림마당 청소년 기획단이 기획하고, 학교 및 기관 등 32개팀이 참여하며 청소년 체험부스, 공연을 비롯하여 윤동주 시화공모전 청소년 수상작품이 전시된다.

 

체험부스 활동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느린 우체통, 쿠키 만들기, 과학체험 등이 운영되며 가을의 정취와 잘 어울리는 공연으로 우쿨렐레, 댄스, 노래 등 11개 청소년팀이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종로문화재단 윤동주문학관에서 지원한 윤동주 시화공모전에서 수상한 청소년 시화작품도 함께 전시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 이벤트 등을 마련한 다고 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유,무료이다.

 

한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김진명 관장은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참여를 통해 친구와 가족들이 함께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 속에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031-729-9655로 하면 된다.

 

▲     © 한성뉴스넷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