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님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수정 만들기를 위한

성남수정경찰서,‘산성동’찾아가는 치안간담회 실시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8/14 [10:56]

서장님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수정 만들기를 위한

성남수정경찰서,‘산성동’찾아가는 치안간담회 실시

이길순 | 입력 : 2019/08/14 [10:56]

 

▲ 최규호 수정경찰서장이 주민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 한성뉴스넷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최규호)는 8월13일(화) 산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주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소통하여 맞춤형 치안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수진2, 신흥3동 간담회에 이어 세번째로 치안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찰서장, 기능별 계장, 동장, 주민자치위원장, 통장협의회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성남북초등학교 학부모 회장은 매일 경찰관이 학교를 나와 학생들의 안전을 지켜주어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어머니 자율 방범대장은 야간에 건설현장 외국인 노동자가 주변을 배회하여 불안하다며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 안전한 수정구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     © 한성뉴스넷


한편 최규호 서장은 살기 좋은 수정 만들기를 위한 민··경의 협력치안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오늘 간담회의 소중한 의견은 검토 후 그 결과를 통보하여 치안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치안간담회를 마무리 했다.

 

▲ 간담회 종료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 하였다     © 한성뉴스넷


앞으로 성남수정경찰서는 수정구 주민들의 치안불안요소를 제거하고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매월 1회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주민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치안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