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벼룩시장‘썸데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더하기 나눔 행복 선물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5/18 [23:08]

나눔 벼룩시장‘썸데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더하기 나눔 행복 선물

이길순 | 입력 : 2019/05/18 [23:08]

 

▲ 나눔 벼룩시장_썸데이 사진     © 한성뉴스넷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518() 동탄중앙어울림센터 광장에서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나눔 벼룩시장썸데이를 진행했다.

 

 나눔 벼룩시장썸데이는 지역주민들이 벼룩시장 참여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벼룩시장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과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 나눔 벼룩시장_썸데이 사진     © 한성뉴스넷


 
이날 지역주민 6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 셀러(판매자)들이 운영하는나눔 벼룩시장과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된나눔 체험’, ‘나눔 버스킹등이 운영되며 선선한 초여름 날씨에 나눔과 행복이 가득한 분위기가 유지되었다.

 

이번 나눔 벼룩시장썸데이에서 모금된 후원금 405,600원은 화성시 동탄 6동에 거주하는 고령의 독거 어르신의 생활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나눔 벼룩시장썸데이를 통해 지역주민분들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확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분들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나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밝혔다.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